DirectX12를 삼각형부터 그려보고 있었는데, 어느 순간 위의 에러와 함께 링킹이 실패하는 현상이 발생하였다.
내가 직접 IID_ID3D12Device를 사용한 것은 아니고, 거쳐거쳐 사용하게 된 것 같다.
이 녀석은 Microsoft에서 DirectX12 헬퍼를 정의해둔 d3dx12.h에서 참조하고 있다.
아마 텍스쳐를 적용하면서 UpdateSubresources 함수를 사용하였고, 거기에서 발생한 것 같다.
정의는 이런식이고, DEFINE_GUID 디파인은
guiddef.h라는 곳에 이렇게 정의되어 있다.
확인해보니 이 녀석은 dxguid.lib에 정의되어있는데, 내가 이 라이브러리를 포함하고 있지 않아 발생한 문제였다.
위의 한 줄을 추가하여 해결.